*^^*
여름에는 모니모니해도.. 역시 보리밥을 먹어야한다.
^^;;
사실은 야옹이가 먹고싶어서.. ^^;;
남한산성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보릿골"이란 보리밥 전문점에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한산성 쪽에도 음식점이 참 많다.
이곳은 거의가 가족들이 함께 오는 분위기이다. 가족스럽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에는 뻥튀기가 한가득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를 잡고 앉아... 셀카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옹이는 보리밥정식을 주문했다. 6000원.
역시 그릇도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거운 누룽지물, 청국장, 비지, 야채, 보리밥, 비빔용 재료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모든것을 보리밥에 넣으니... 한가득! 넘친다 넘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젓가락으로 솔솔 비벼먹으면 된다.
청국장하고 비지도 함께먹으면 맛이 끝내준다.
청국장하고 비지등.. 모자라면 언제든 더 준다. 야옹이는 청국장하고 비지를 두그릇씩 먹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여름.. 역시 보리밥이 왔따다.
더운때는 추운겨울을 지낸 보리밥을 먹어야 한다. *^^*

옆테이블에서 가족들이 식사후 뻥과자를 하도 맛있게 먹길래... 먹을까했는데...
하도 배가 불러서^^;;  그냥 들고만 왔다. 1000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맛있다.
시원한 먹거리가 생각나면.. 다시 와봐야겠다.
6천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는곳도 없을듯.. ㅋㅋ
보리밥.. 역시 최고다. 좋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