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의 o'sulloc 오설록이 얼마전 내부수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
언제 한번 가봐야할껀데.. 하다가...
마침!!
안나와 은채가 명동에 왔다. ㅋㅋ

가보자~!!
명동의 새로운 o'sulloc 오설록(설록다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새롭게 바뀐 분위기..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옹이와 안나와 은채는 이벤트방?으로 안내되었다.
온돌바닥으로 되어있는 곳으로.. 엉덩이가 따따시 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을 벗고 들어와 앉아서 놀면된다. ㅋㅋ 은채와 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야옹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 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케익류와 음료를 주문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너무 이쁘고 맛나보이죠? ... 정말 그래요. 캬캬.

야옹이 생일이 지난지가 언젠데.. ^^;;
야옹이 생일 선물도 받았다. 캬캬
밝은곳에선 고개를 까닥까닥 거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겠죠?
케익에 촛불 두개~!! (왜일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은채와 안나.. 오랫만에 만나니 더욱 반가왔습니다.
백수들이 뭐가 바쁜지.. 쯔쯔. 일년에 한번씩밖에 안오는구만. 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고 나오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옹이가 계산하다 말고. ... 살짝 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어? 근데.. 야옹이 생일 축하해 주러 온거면서..
...
왜 야옹이가 케익이랑 음료랑 다 산거냐? ㅡ.ㅡ;;
백수들에게 ... 당했다. ㅠㅠ
+^^+
까닥까닥하는 머리큰애.. 고맙다~!! 캬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