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사에 플레이스테이션의 미니 버전이 출시되었다.


이름하여.. mini PlayStation2.


자.. 기존의 플스2와 비교해 볼까요?

박스..

그리고 내용물.. ㅋㅋ

기존의 플스와 차이는 없지만... 한가지... ^^;;

전원 어댑터가 따로 들어있군요. 부피를 줄이기 위한 방편이겠지요... 음..

어때요? 정말 작지요?

플스타이틀 정도의 크기랍니다.

두깨는 타이틀 2개정도...

정말 포터블이군요.

1394단자와 하드장착공간이 빠졌구요.

좋은 점은.. 네트워크 포트단자가 기본장착되어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동시 게임을.. ㅋㅋ

그리고 전원부 아래에.. IR 리모콘 수신부가 장착되어있습니다.

DVD볼때는 추가 수신기 없이 기존 리모콘으로 조작할 수 있지요. ㅋㅋ

(리모콘으로 게임도 할 수 있지만... 조작이 어렵습니다. ^^;;)

+^^+

이쁘지요?

게임보다는.. DVD플레이어로 더 많이 쓰는 야옹이에게는 딱인듯한 느낌입니다.

ㅋㅋ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