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에서 먹을꺼?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건 "명동칼국수"이다.
지금은 "명동교자"로 변경되었지만..
예전엔 명동칼국수 였다.

명동교자(명동칼국수)는 언제고 앉을 자리가 없다.
늘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그만큼 빨리먹고 나오게 되고.. ^^;;

너무 잘알려진 곳이라...^^;; 
위치는 요기 명동ABC마트가 보이는 요 골목에 위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가 생길때 까지 줄을 서있으면..
점원이 일행수를 물어보고 2층 또는 1층으로 가라고 안내를 해준다.
야옹이는 1층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명동교자에서 메뉴야 여럿있지만..
칼국수집에선 역시 칼국수를 먹어야겠지.. ㅋㅋ
이것이 '명동칼국수'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것은 만두 한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두가지가 야옹이가 먹는 메뉴.
명동칼국수 속에도 만두가 들어있지만.. 그래도 속이 꽉찬 만두를 꼭 시켜먹는다.
두사람이 오면.. 거의 칼국수 2개에 만두 하나를 시키는듯 하다. (그러나 배터지게 많다.)

명동교자는 주문과 동시에 값을 치루는 선불제.
칼국수도 만두도 모두 6000원씩이다. 계산하기 편하다. ^^;;
(자일리톨 껌하나를 음식들보다 먼저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국수와 만두를 먹으며..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요~ 김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늘이 한껏들어간 김치인데.. 이것처럼 중독성이 강한 것도 없을 듯 싶다.
자꾸 먹고싶다. ^^
근데.. 주의할 점은.. 이 김치를 많이 먹게되면.. 마늘냄새가 그 다음날까지 나는 듯 한 점이다. 캬캬
김치는 무한리필~!!
옆에서 김치통을 들고 다니면 김치그릇이 비워지자마자 또 담아준다. 캬캬.
그리고 밥도 꽁짜로 무한정 달라는데로 준다.
사리를 더 달라해도 된다. 그러나 김치 많이 먹고 싶으면.. 밥을 먹는게 나을껄~ ㅎㅎ
+^^+
아~ 배가 부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