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강남역 근처에 해산물 부페가 하나 있습니다.
'토다이' 다음으로 만든것이라는데..
MAKINO CHAYA - "마끼노차야"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약한 자리를 배정받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먹기 시작~!!
우선은 해산물로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듯한 음식은 이쪽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롤과 초밥은 이쪽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수와 면류는 이쪽.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스타는 이쪽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림스파게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개구이는 이쪽.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좌우로 왔다리갔다리하는... 이렇게 생긴애들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후... 이렇게.. ^^;;
미안허이..... 야옹이 뱃속에서 안식을 취하게나.. 캬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저트류는.. 이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달한 쪽도 이정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식은 금물.. 조금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너무 맛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KINO CHAYA - 마끼노차야
식사시간은.. 2시간씩이다.
야옹이는 좀 천천히 먹는 편이어서.. 2시간도 좀 모잘랐다.
물론 무지 먹고 배불러 숨쉬기도 힘들무렵.. 2시간이 지났으니 정리해달라고 직원이 오더라.. ^^;;
자리는 항상 풀인듯하여.. 미리 예약을 하고가야만 할듯 싶다.
해산물 좋아하면.. 맘껏 먹어보자.
야옹이는 전복만 네번이나 다녀왔다. 캬캬.
+^^+


+ Recent posts